top of page
Under_My_Umbrella_Natali_el (127).png
시바치 코코아 성장.png
IMGBIN_paper-post-it-note-light-square-m

"아이돌 코코아! 지금부터 노래합니다!!"

Sibachi Cokoa

芝地 心愛

   3-2   |   166cm   |   55kg   |   女   

변함없는   /   다정한   /   공감하는

1. 떠들썩함과 요란함을 몰고다니는 모습. 활기 넘치는 모습. 남을 공감해주고 사심없이 기뻐해주는 모습들.
코코아는 마치 아무 일도 겪지 않았던. 그때 그 시절과 변함없이 행동하며 자신의 죽음에 관해선 의연한 태도를 보인다.
현실에서 눈을 돌려 자각하고 싶지 않은것인지 이미 포기해버려 그러는 것인지는 오직 코코아 만이 알고 있을것이다.

2. 그런 코코아에게서 달라진 점을 부러 찾아본다면 친구들을 대하는 태도에서 은근한 절박함이 보인다는 점이다.
특히나 살아 있는 친구들에게서 그런 행동을 많이 보였는데 마치 자신을 잊지 말아달라 부탁하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하지만 그에 관해 진중한 이야기에 들어가게 된다면 '돌아간다면 모든것을 잊고 즐겁게 살아줘' 라 말하며 끝맺음을 할 뿐이다.

p.png
p.png

​그 여름의

 아이돌 

1. 芝地 心愛

 

1.

O형 / 생일 5월27일

할머니는 이웃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화재 속을 빠져나오셨다. 1년전 눈을 감으셨다.

나머지 가족들은 슬픔을 잊고자 미국으로 떠났다.

살아있었다면 올해로 6살이 된 여동생이 있다.

 

2.

젖살이 빠져 갸름한 얼굴에 또렷하게 큰 눈, 숱 많은 곱슬머리. 꾸미지 않았음에도 수수하기보단 화려한 분위기를 풍긴다.

생전 있었던 잔흉터들은 전부 사라지고 없다.

 

3.

높은 하이톤으로 통통 튀는 특이한 어조를 가진 목소리는 변하지 않았다. 좋아하는 이야기를 할 때마다 한 단어 한 단어에 어조가 더욱 와닿는다. 감정이 톤에 실려있는 탓에 몇 마디 이야기를 나누면 소녀가 무엇을 싫어하고 좋아하는지 투명하게 알 수 있다.

 

 

 

 

2. 호불호

 

좋아하는 것,  다시 만난 친구들

싫어하는 것, 이별, 잊혀지는 것.

bottom of page